An Unbiased View of 호치민 비엔동
An Unbiased View of 호치민 비엔동
Blog Article
비엔동 호텔에 오토바이를 타고가니까 입구에 경비들이 많아서 오토바이 대충 세우고 주차종이 받을때 "마싸, 마싸"그러면 알아서 엘레베이터까지 안내를 해줍니다.
호텔 바로 앞에는 넓은 공원이 있어서 이국적인 호치민의 느낌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습니다.
호치민에 없던 불건마 시스템과 공격적인 영업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여,
요즘은 지명이 매우 힘들어서 추천번호를 많이 알고 가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어제 풍투이에 이어서 오늘 비엔동의 정보를 포스팅해드렸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또 하나로는 새벽까지 운영하기에 늦은 비행기 타고 오신다면 놀 것이 좀 한정적이실텐데
이 후 안내를 받아 탈의실&샤워실에서 간단하게 목욕 후 마사지룸으로 이동 합니다.
최근 비엔동은 랜덤으로 받아도 모두 만족할 수준의 와꾸와 마인드를 갖췄다고한다.
한국에서도 목욕탕 안가는데 여기서는 스팀사우나 해봅니다. 목욕탕 안에 마사지실이 호치민 비엔동 있네요..사우나 후 욕탕에 들어갈려고 하는데 욕탕안이 ㅈㄴ더럽습니다. 부유물(때)이 둥둥ㅜㅜ
위치는 투득군 초입부 다리 아래로 내려가서 바로 우측 골목 입구에 있습니다.
대기실로 이동하여 직원이 추천번호가 있는지 여쭤보고 없으면 랜덤으로 진행 됩니다.
호치민 탑클래스 마사지샵 중 하나로 풍투이와 더불어 한인들에게 인기가 가장 많은
풍투이도 비엔동과 마찬가지로 타 마사지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가격이
Report this page